12시에 만나요2010. 4. 25. 16:10

 

LOTTE GUM
(롯데껌)











 

 

 

멕시코 치클처럼 부드럽게 말해요.
롯데 껌처럼 향기롭게 웃어요.

쥬시후레시, 후레시민트 , 스피아민트

오~~놋데껌

좋은 사람 만나면 나눠주고 싶어요.
껌이라면 역시 놋데 껌~





놋데껌 3총사.


롯데껌의 특징은
포장 표면을 살짝 뒤집어 보면, 클로버가 있습니다.

네잎클로버를 찾는다고 '하나 더'를 기대했지만, 아무것도 없더군요^^;;


'하나 더'는 없는건가?


'세잎클로버는 행복을 뜻하고
네잎클로버는 행운을 뜻한다' 합니다.

풀밭에서,
네잎클로버를 찾기 위해 세잎클로버를 밟는 일은 없었는지요?




 
출연진이 화려하군요. '장관님'도 보이는군요.ㅎㅎ





이런 자료가 아직도 남아있다니..^^
레어 아이템 노타임(no time) 껌인데....





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
Posted by 앨리스파인드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맙소사 ㅠ.ㅜ..
    왠지 저 광고를 본 듯한 느낌이 드는 건 왜죠 ㅎㅎㅎ
    롯데 껌 광고도 기억나고 ㅋㅋㅋ

    근데 요즘은 껌 광고가 정말 드문 거 같아요.
    그나마 최근에 본 게 (언젠지도 확실치 않지만...) 휘바휘바~ 그건데...

    2010.04.24 17:06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  • ★저도 본적이 있는거 같아요^^;;
      저는 아세로라(?) 그 껌 많이 씹었는데 ㅎㅎ

      키스민트,후라보노,,,생각나네요~

      2010.04.25 16:15 신고 [ ADDR : EDIT/ DEL ]
    • 아세로라 정말 오랜만에 듣는 이름이네요

      생각난 김에 나가면 껌 하나 사서 씹어야 할 듯. ㅎㅎ

      2010.04.25 18:23 [ ADDR : EDIT/ DEL ]
    • 식당에서 주는 껌을 많이 씹습니다.ㅎㅎ
      ★최근에 사본 기억은 없네요^^;;

      2010.04.26 12:15 신고 [ ADDR : EDIT/ DEL ]
  2. 정말 네잎클로버 하나 찾겠다고... ^ ^그때 추억 정말 그립습니다.

    2010.04.24 17:17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3. 손발이.... 오그라드네요 모처럼 옛광고들을 보니 ㅜㅜㅜ 전 물론 어렸을때긴 하지만 ^^:

    2010.04.24 22:13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4. 한참 웃었네요~ ㅎㅎㅎ 예전 생각이 나는군요!

    2010.04.25 00:06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5. ★ blackIIwhite님 반가워요~
    ll ㅎㅎㅎ

    2010.04.25 16:19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6. 이브껌, 진짜 오랜만에 보는 듯하네요...
    예전엔 껌종이에 좋은 말 많이 써 있었는데, 요즘엔 껌을 잘 안 먹어서... ^^
    잘 보고 갑니다. ^^

    2010.04.25 22:20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7. ㅎㅎ 우리어린시절에는 저 껌종이를 엄청 모았답니다.
    무엇때문에 그렇게 모았던지..
    참 그 추억이 새롭습니다 ^^

    2010.04.25 22:36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  • ★저도 껌종이 모으곤 했었는데,
      왜 했을까...ㅎㅎ
      어떤집에는 저걸로 학을 접어 유리병에 모아두곤 했었죠^^;;

      2010.04.26 12:13 신고 [ ADDR : EDIT/ DEL ]
  8. 이브껌.. 향기가 좋아서 한때 샀었는데..
    이 광고를 보고 나니 하나하나 떠오르네요^^ 네잎클로버..ㅋ 그것도 기억납니다.

    2010.04.27 12:59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9. 정수호

    롯데껌하면전통이있잖아요

    2014.02.25 12:58 [ ADDR : EDIT/ DEL : REPLY ]